지난 30일 방송된 코인법률방 딸을 살려주세요 에서는 한 중년여성이 자신의 딸이 데이트폭력을 당하고 있다며 딸을 살려달라며 시작부터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하였습니다.

 

가해자인 코인법률방 비제이 는 아무렇지도 않게 돌아다니고 있지만 딸은 머리를 잘랐다가 붙였다가 하며 낮에는 외출도 못하고 밤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쓰고 외출한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너무 말라있고 얼굴에 핓기도 없이 평소와 이상한 딸에게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극단적이 선택을 하려고 했던 의뢰인의 딸은 전 남자친구에서 2일에 한번씩 훌라후프로 폭행을 당하고 전 남자친구는 뜨겁게 해주고 싶다며 10분간 달궈져 있는 스팀다리미로 배를 지졌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xXxx TV에서 19금 술먹방을 하는 비제이로 지금도 딸에 대한 조롱 방송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서에서 가해자를 거짓말 탐지기로 조사를 하였지만 심신미약으로 판독불가라고 하자 딸은 그말을 듣고 자살시도를 하였다고 합니다.

 

코인법률방 비제이 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지식인글이 발견되 논란이 되고 있지만 현재 해당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방송이 끝나고 잔인한 데이트폭력에 많은분들이 분노해 하며 코인법률방 비제이 정체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비밀과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