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턱관절과 허리 통증에 좋은 HT008라는 성분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 턱관절의 통증 때문에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자주 통증이 있어서 일상생활이 불편할 정도입니다. 조금이라도 좋아지게 하는 것이 없을까 해서 찾아보는 도중에 HT008이라는 성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턱관절 통증이 있을 떄 좌우로 계속 움 질일려고 하는데, 병원에서 정말 안 좋다고 들었습니다. 약도 처방받아서 먹었지만, 그렇게 효과는 있지 않았습니다. 차라리 턱관절 스트레칭이나 온찜질을 하는게 더 나았습니다. 그중에 제가 턱관절 스트레칭 효과 본 영상이 있는데 첨부 드리겠습니다. 저는 효과를 보긴했습니다만, 너무 무리하게 스트레칭을 하게 되면 더 통증이 일어납니다. 그리고 턱관절 같은 경우는 뼈이나 신경의 문제도 있지만 보통은 근육의 문제이고 좌우 턱관절의 균형을 잘 잡는 게 중요합니다. 베스트는 그 균형 잘 잡아주는 병원이나 추나 하러 가는 겁니다. 시간이 지나면 손 쓸 수가 없게 근육 비대칭이 심해집니다. 저 같이요.

https://www.youtube.com/watch?v=OfJIfvj9n-E&t=2s



HT008 성분은 가시오갈피, 중국당귀, 황금 이렇게 이루어져있습니다. 당귀와 황금은 부종억제 효과가 좋으며, 가시오가피와 황금은 통증억제효과에 좋습니다. 이렇게 혼합한 HT008은 부종억제와 통증 억제 효과가 뛰어나고 특히 가시오갈피:중국당귀:황금=5:4:1로 하는게 제일 효과를 나타낸다고합니다.



한약 추출물인 HT008이 흰쥐 관절염 모델에 미치는 효과에 관련 실험입니다. 약재 추출물은 HT008이고, 대조군으로는 물을 사용하였습니다. 실험하였을떄 60~80%프로정도 부종완화와 30~40% 통증완화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흔히 턱관절 통증, 허리통증, 손가락 관절염, 류마티스 등 우리가 알고있는 염증에 관련된 병에는 스테로이드제를 많이 쓰고있습니다. 그렇지만 스테로이드는 장기적으로 사용하면 신체에 무리가 옵니다. 그리고 더불어 글루코사민이라는 연골대사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있지만, 표를 보면 그렇게 효능이 뛰어나지 않습니다. 오히려 HT008이 더 유의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60-70대부터 무릎통증이나 류마티스 환자가 늘어나기에 그전부터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좋을듯합니다. 물론 약도 약지만 되도록 적절한 운동을 하면서 관절을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HT008 관련 약을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가격대가 있기떄문에 재료를 다려서 차로 먹는등 하는게 좋을 거같습니다. 좋은 약도 꾸준히 먹어야지 효과가 있는거니까요. 

'건강을 업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턱관절에 좋은 HT008 허리 통증에 좋은  (0) 2018.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