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안84가 이번에 좋은 새집으로 이사를 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뭔가 기안84의 이미지는 어디에도 다 있을 거 같은 동네형의 이미지를 가지고있지만,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부자라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이번에 이사간 새집의 시세가 어마무시하다는 것으로 봐서 알 수 있습니다. 기안84 새집 가격 다들 궁금하시죠?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안84가 새집으로 이사간 곳은 서울 충정로에 있는 브라운스톤이라는 곳입니다. 충정로 브라운스톤은 서울역까지 5분거리의 역세권에다가 전망이 좋은 집으로 유명한데요. 거기에 보안요원 24시간 근무하고, 다양한 상가가 건물내에 입점되어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고급 오피스텔이라는거죠.

 

그럼 기안84의 새집 가격 시세가 대체 얼마나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본 기안 84의 집은 38층에 21~27평대에 해당되는 걸로 추측됩니다. 그리고 브라운스톤의 시세는 보시는 거와같이 3억~4억 중반대를 형성하고 있고, 전망권이 좋다는 것과 오피스테일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부동산에 나온 시세보다 더 비쌀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기안84의 새집의 층수가 전망권때문에 매물만 있다면 금방 나갈정도라고 합니다. 대체 뭐 얼마나 좋길래 난리인지 싶긴합니다. 한번 따로 브라운스톤의 사진을 찾아봤는데요. 보니까 야경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이쯤되니까 대체 기안84의 연봉이 어느정도 되길래?라는 의문증이 생기실겁니다. 기안84는 패션왕이라는 웹툰 작가로 연재를 하고있고, 월 700-800만원에 성과급 천만원을 받고있습니다. 거기에 웹툰광고와 나혼자산다와 같은 방송출연으로 최소 5억대연봉을 받고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상품광고도 찍고있기 때문에 더 많은 걸로 생각됩니다.


 

기안 84의 새집 가격과 기안84의 연봉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기가 하고싶은 분야에서 이렇게 성공해서 잘살수있다는게 부럽지만, 지지않고 열심히 모아서 더 좋은 집으로 이사가고 싶은 욕심이 마구마구 생기네요. 저에게 좋은 자극인 된거같습니다.

 

댓글